Q.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A. 주문 취소를 하실 때에는 부분취소는 지원하지 않으며, 하단 안내사항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.
※ 주문취소 방법
1) sodaphotos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하단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주세요.
만약,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상품 제작 공정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세요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무통장 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, 1:1상담 게시판에 입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
1) 한 주문 건에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주문 취소 후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.
Q. 주문 취소시 장바구니로 다시 담기나요?
A. 취소 주문건은 장바구니로 담기지 않습니다.
새로 주문을 하시거나 보관함에 저장된 내역으로 다시 전송을 해주셔야 합니다.
※ 주문취소 방법
1) sodaphotos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하단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주세요.
만약,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상품 제작 공정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세요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무통장 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, 1:1상담 게시판에 입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Q. 반품/교환 시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나요?
A. 반송접수가 이뤄지면 회수기간은 3~5일 정도 소요되며, 1~2주 이내에 새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재제작 기간은 상품에 따라 2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Q. 무통장 및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은 언제 입금되나요?
A. 주문 취소 후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.
※ 주문 취소에 따른 환불 기간 안내
- 무통장입금 : 환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 처리
- 실시간 계좌이체 : 결제 취소 후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 처리
- 신용카드 : 당일 결제승인 건에 한하여 당일 취소(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5~7일 후 해당 카드에서 확인)
Q. 신용카드 취소 했는데 문자가 안옵니다.
A. 신용카드사에 문자 알림 서비스가 신청된 고객에 한하여 당일 승인 및 취소 건에 한해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그러나 승인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별도의 문자 알림이 없으며, 5~7일 후 카드사에서 취소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Q. 주문을 취소하면 포인트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?
A. 주문 건이 취소되는 경우 주문 시 사용하셨던 포인트는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돌려드립니다.
※ 쿠폰 사용기간 확인 방법
사용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다시 사용하실 수 없으며, 만료 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.
※ 포인트 사용기간 확인 방법
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, 1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므로 그 전에 사용하세요.
Q. 주문을 취소하면 편집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나요?
A. 네, 주문이 취소된 상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
※ 주문취소 방법
1) sodaphotos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하단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주세요.
만약,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상품 제작 공정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세요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무통장 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, 1:1상담 게시판에 입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
1) 한 주문 건에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주문 취소 후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.
Q. 여러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만 부분 취소할 수 있나요?
A. 한 주문 건에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주문 취소를 하실 때에는 부분취소는 지원하지 않으며, 주문취소 방법은 하단 안내사항 참고바랍니다.
※ 주문취소 방법
1) sodaphotos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최근주문내역에서 하단 [주문취소] 버튼을 눌러주세요.
만약, [주문취소]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상품 제작 공정이 시작되어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세요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무통장 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, 1:1상담 게시판에 입금받으실 계좌번호를 꼭 남겨주셔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주문취소 시 유의사항
1) 한 주문 건에 여러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일부 상품만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.
2) 주문취소 후 편집내용은 보전되지 않습니다.
3) 주문 취소 후 환불은 결제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.
Q. 상품을 반품/교환하고 싶어요.
A.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5일이내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: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문의 결과 반품 또는 재제작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.
※ 반품 처리 절차
1)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
2) cj대한통운택배 반송 예약( sodaphotos가 예약업무를 도와드립니다.)
3) cj대한통운택배 반송 기사 방문 시 상품을 박스에 넣어 전달해 주세요.
4) 반송품 sodaphotos에 도착 ( 회수기간은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)
5) 상품 확인 후 재제작 및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단, 재제작 상품은 기존 주문건과 동일하며 편집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고객님의 단순변심, 고의적인 훼손은 재제작에서 제외되며, 이로인하여 발생하는 배송비는 모두 고객부담입니다.
Q. 상품 불량시 어떻게 처리 해야 하나요?
A.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→100% 품질보증이란? 배송완료 후 5일 이내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: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※ 재제작 시 유의사항
-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재제작되는 상품은 기존 주문건과 동일하며 편집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.
- 고객님의 단순변심, 고의적인 훼손은 품질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배송비는 모두 고객부담입니다.
-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제재작/환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Q. 반품 수거 요청을 택배사에 직접 해야 하나요?
A.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cj대한통운택배에 반송접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반송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상품을 박스에 넣어 전달해 주세요.
※ 반품 처리 절차
1) 1:1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
2) cj대한통운택배 반송 예약( sodaphotos가 예약업무를 도와드립니다.)
3) 다음날 cj대한통운택배 반송 기사 방문 시 상품을 박스에 넣어 전달해 주세요.
4) 반송품 sodaphotos 도착 ( 회수기간은에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)
5) 상품 확인 후 재제작 및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단, 재제작 상품은 기존 주문건과 동일하며 편집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고객님의 단순변심, 고의적인 훼손은 재제작에서 제외되며, 이로인하여 발생하는 배송비는 모두 고객부담입니다.
Q. 직접 반송을 보내려고 합니다.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A. 반송하실 상품을 직접 보내주실 때에는 [ 서울특별시 가산디지털1로 119, sk트윈타워 A동 504호 ]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계약 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 이용시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시고, cj대한통운택배 외 타택배를 이용해주시는 경우 선불/신용으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로 진행시에는 반송작업이 불가합니다.
Q. 주문한 사람의 계좌로 환불 받아야 하나요?
A. 무통장 입금 시에만 환불 계좌의 경우 주문자 본인의 계좌가 아니어도 무관하며, 주문 취소 후 환불은 결제방법에 아래와 같습니다.
1. 무통장입금 : 환불 받을 계좌를 알려주세요.
2. 실시간 계좌이체 : 입금하신 은행으로 환불됩니다.
3. 신용카드 : 결제 승인내역이 취소 처리됩니다.
Q. 반품/교환 시 배송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?
A. 제작/ 배송과정에서 발생된 문제로 인한 불량인 경우 : sodaphotos 에서 배송료를 부담하고 있습니다.
반송품 확인 시 편집 및 확인 부주의로 인한 불량인 경우 :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료 5,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Q. 반품한 상품 다시 받을 수 있나요?
A. 죄송합니다.
불량으로 인해 보내주신 상품은 재발송이 불가능 합니다.
업무시간 : 오전 9시 ~ 오후 6시
점심시간 : 오후 1시 ~ 오후 2시
토, 일요일 및 법정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