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메뉴

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  • 기업/단체 의뢰
  • 소다프린트
자주묻는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Q아이디가 없어졌어요. 

    A

    A. 1. 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 로그인’ 메뉴를 이용하여 아이디/비밀번호를 찾아주세요.

        2. 확인 후에도 안 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.

  2. Q

    Q로그인이 안돼요. 

    A

    A올바른 아이디 입력 후에도 로그인이 안 된다면, 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 ‘로그인’ 메뉴를 이용하여 아이디/비밀번호를 확인 후 이용해 주세요.

      ※ 아이디/비밀번호 찾는 방법

      1. 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화면에서  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.

      2. 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
      3. 임시비밀번호 발급 후 홈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3. Q

    Q이름을 개명 했어요. 

    A

    A회원 이름변경은 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확인 후  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4. Q

    Q아이디/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. 

    A

    A. 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 ‘로그인’ 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 

      ※ 아이디/비밀번호 찾는 방법

      1. sodaphotos 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화면에서  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.

      2. 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

      3. 임시비밀번호 발급 후 홈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5. Q

    Q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A비밀번호 변경은 sodaphotos 홈페이지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6. Q

    Q회원탈퇴 후 재가입하면 이전 아이디의 주문목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A. sodaphotos는 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이메일,연락처를 기준으로 아이디를 1개씩 생성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  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 시 이전 아이디와 동일 고객인지를 판단이 불가능하며이전 아이디의 사용 내역은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

  7. Q

    Q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A이메일 변경은 sodaphotos홈페이지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8. Q

    Q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 

    A

    A이메일 변경은 sodaphotos 홈페이지 > 마이페이지 > 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 

  9. Q

    Q해외 거주 중인데 가입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A. sodaphotos에서는 회원가입 시 아이디비밀번호이름이메일배송을 위한 주소연락처를 기재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.

        ​해외에 거주하시더라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sodaphotos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쿠폰 등의 모든 회원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 

  10. Q

    Q여러 아이디의 정보를 합산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A. sodaphotos의 아이디 생성기준은 원칙적으로 1 1아이디로 규정되어 있습니다.

        그러므로 서로 다른 아이디의 정보를 하나로 합하여 사용하실 수는 없습니다.

  11. Q

    Q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았는데 이메일이 안 와요. 

    A

    A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’ 에서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임시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sodaphotos메일이 스팸 처리 되어있는 대상이 아닌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.

        ​스팸 대상이 아닌데도 계속 메일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수신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  알려주시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리겠습니다 

  12. Q

    Q임시비밀번호를 입력해도 계속 틀리다고 나와요. 

    A

    A‘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임시비밀번호를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   ​받아보신 임시비밀번호가 맞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

        수신 가능한 다른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임시비밀번호를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 

  13. Q

    Q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A. sodaphotos의 아이디 생성기준은 원칙적으로 1 1아이디로 규정되어 있습니다.

        여러 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시는 경우 사용 시 혼란스러울 수 있으며 주문 및 확인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    ​가장 자주 사용하는 1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여 이용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14. Q

    Q비회원으로도 주문 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A. showcat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. 하지만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    단, showcat에서 제공하는 할인 및 이벤트 등 각종 혜택을 받으실 수 없기 때문에

       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주문을 추천해드립니다.​

  15. Q

    Q탈퇴하면 1:1문의이용후기 같은 게시물은 삭제되나요? 

    A

    A회원 탈퇴를 하셔도 1:1문의이용후기 게시물은 자동 삭제 되지 않습니다. 

        회원 탈퇴 후작성하신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신다면 sodaphotos 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서 삭제 요청하시면 됩니다.

  • 회사명. 소다미디어(주)
  • 대표. 안영철
  • 전화. 02-330-9260
  • 팩스. 02-330-9233
  • 개인정보보호책임자. 안영철

  • 메일. sodaphotos.kr@gmail.com
  • 사업자등록번호. 119-86-80938
  • 통신판매업신고번호. 제2014-서울금천-0214호

  • 주소.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19 SK트윈테크타워 A동 504호
  • Copyright © 2012 소다미디어(주) . All Rights Reserved.